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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FAQ

총 21건

  • BMW Prime 전용 온라인 고객센터를 운영 중입니다.
    BMW Prime 서비스 관련 문의사항은 있으실 경우
    전용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 운영시간 :평일(월~금) 10:00~17:00, 점심시간 13:00~14:00 제외

    혹은 구독 해지를 원하실 경우, 아래의 구독 해지 신청 버튼을 터치해주세요.

    구독 해지 신청하기 >

    ※ 구독 해지 시 정산수수료율에 따라 차감 정산해 환급해
    드립니다.
    정확한 정산 금액은 확인후 유선상 안내해 드리도록
    하겠습니다.
  • - 신차의 경우,

    출고일 기준으로 약 2~3달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- 보증 및 서비스패키지가 만료된 경우,

    보증 및 서비스 패키지가 이미 만료된 경우 해당 내역은 보이지 않습니다. 

     

    - 서비스패키지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,

    일부 시리즈 (예. 1시리즈, M 시리즈)는 쿠폰 제공으로 서비스패키지는 존재하지 않습니다. 

     

    보증 및 서비스패키지 정보는 단순 참고용으로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서비스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  • MINI 전용 서비스가 준비 중이며, 빠른 시일 내에 고객님들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정비이력은 온라인을 통해 예약된 정비 건만을 대상으로 제공되며, 그 외 상세한 정비이력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 

  • SMS, Push 메시지 등의 알림 서비스는 회원정보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신청 및 해제가 가능합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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